패밀리 메뉴

브라우저 확대 설정 변경



본문 영역

진행중 프로모션/캠페인 게시물 상세보기
2월 북피크닉 이벤트 작성일: 2019. 01. 31
작성자 혈액관리본부 조회수 31165 행사기간
북피크닉 이벤트

전국 ABO Friends 도서증정 이벤트_북 피크닉 2019년 헌혈을 부탁해 ~ 특별한 한 해를 만들어줄 특별한 책을 추천합니다.

응모대상 : 2019.1.1(화) ~ 2019.3.3(일)에 헌혈에 참여한 ABO Friends 응모기간 : 2019.1.31(목) ~ 2019.3.3(일) 당첨인원 : 400명(도서 1권당 각 100명) 당첨자발표 : 2019.3.4(월) 17:00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발 송 :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 발송 문의사항 : 고객지원센터 1600-3705 (혈액관리본부 자체 이벤트로 문자발송 및 개별연락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안내 : 도서는 이벤트 신청 시 기재해 주신 주소로 일괄 무료 택배 배송 됩니다.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은 당첨 시 정확한 도서배송을 위해 마이 페이지 ABO Friends페이지 개인정보의 연락처 및 주소지를 확인하시고 변경사항이 있을 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당첨자 부주의(주소 불명 등)로 인하여 반송되어 재발송시, 배송비는 본인이 부담하게 되오니, 이벤트 신청 전에 연락처 및 주소지를 꼭 수정해 주세요.

*도서 소개 1.리틀 드러머 걸 - 존 르 카레 냉전 시대 스파이 소설의 절대적 고전이자, 세대를 뛰어넘어 그 가치를 인정받은 문학 작품으로서도 유명한 존 르 카레의 <추운 나라에서 돌아온 스파이>, 그리고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와 <스마일리의 사람들>을 위시한 일련의 '스마일리 시리즈'는 작가가 실제로 영국 정보국에서 활동했던 경험을 토대로 스파이들의 세계를 사실적인 묘사와 작가적 통찰력을 담아 집필한 작품이다. '스마일리 시리즈'와 함께 르 카레의 가장 완벽한 대표작이자 최고 걸작으로 꼽히는 1983년작 <리틀 드러머 걸>은 2014년 국내 완역 출간 되었고, 올해 2018년 박찬욱 감독의 연출로 AMC-BBC가 공동 제작해 BBC ONE에서 11월 방영 중이다. 이를 기념하여 알라딘 특별판이 제작 되었다.

2.마력의 태동 - 히가시노 게이고 <마력의 태동>은 히가시노가 2015년 자신의 작가 생활 30주년 기념작으로 발표했던 <라플라스의 마녀> 프리퀄 소설로, 그동안 이 책의 시리즈화를 바랐던 많은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드디어 3년 만에 '라플라스 시리즈' 그 두 번째 작품으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한편 <라플라스의 마녀>는 '히가시노 게이고 30년 미스터리의 집대성'이라는 호평 속에 우리나라에서도 지금까지 20만 부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으며, 지난해 일본에서 사쿠라이 쇼, 히로세 스즈, 후쿠시 소타 주연의 영화가 개봉되었고, 2019년 올해 국내 개봉 또한 앞두고 있다.

3.나를 뺀 세상의 전부 - 김소연 시인은 기존의 산문집과 다르게 경험한 것들만 쓰겠다는 다짐으로 이 책을 집필했다. 일상을 자세히, 섬세한 시선으로 적어보고자 시작했고 오직 직접 만났거나 겪었던 일들만을 글로 옮겨 기록했다. <나를 뺀 세상의 전부>는 오직 경험하고 생각한 것, 직접 만나고, 보고, 겪은 것들을 쓴 '몸으로 기록한 책'이다. 오롯이 경험을 통해 서술한 생의 단편들은 사소한 것 같지만 제법 사소하지 않은 사람 사이의 관계와 일상을 이야기하며 나와 다르지 않은 시인의 세계를, 우리가 소홀했던 삶의 단면을 만날 수 있다.

4.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 혜민 "혜민 스님이 들려주는 맑고 깊은 이야기"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을 전하며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진 혜민 스님. 3년 만에 출간한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혜민 스님의 마음돌봄' 3부작의 완성편이라 할 수 있다. 복잡하고 소란한 이 세상에서 '나'를 잃지 않고 지키는 법을 스님의 맑고 깊은 문장으로 펼쳐 보인다.

응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