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메뉴 닫기
전체메뉴 열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모바일 메뉴 열기 마이메뉴

본문 영역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보기
[보도자료]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 헌혈홍보대사 위촉 2017-11-22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5994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 헌혈홍보대사 위촉

 

- 국민건강 수호 활동에 기여 영광, 중장년층 헌혈참여 유도 다짐 -

 

 

대한적십자사는 부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를 신임 헌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은 1120() 대한적십자사 본사 회장 접견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이 위촉패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헌혈인구구조 조정이 필요하다. 중장년층의 헌혈참여가 절실하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의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가 중장년층을 헌혈로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는 의료기관과 함께 국민건강을 지키는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의 헌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중장년층 헌혈 활성화라는 중요한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이 장기적으로는 중장년층 헌혈활성화에, 단기적으로는 다가오는 동절기 혈액수급 개선에 기여 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는 각 KBS,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프리선언 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JTBCTV정보쇼 오!아시스, MBN아궁이, EBS장학퀴즈-학교에가다, EBS라디오행복한 교육세상등에서 활약중이다.

 

 

[ 관련사진 ]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 김명한 혈액관리본부장과 함께>

 

<밝게 웃는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헌혈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 부부

*전체293


CRM센터 1600-3705  유료/발신자 부담  (월~금 09:00 ~ 20:00 / 토, 일, 공휴일 10:00 ~ 18:00)

최상단 가기
대한적십자사 공식 헌혈앱 레드커넥트를 다운받기

26465 강원도 원주시 혁신로 50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COPYRIGHT(C) KOREAN Redcross Blood Services. ALL RIGHT RESERVED.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버전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