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메뉴 닫기
전체메뉴 열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모바일 메뉴 열기 마이메뉴

본문 영역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보기
[보도자료]혈액관리본부, 연탄 나눔 봉사 시무식 진행 2018-03-06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2908

 

혈액관리본부, 연탄 나눔 봉사 시무식 진행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본부장 김명한)는 1월2일 ‘사랑의 연탄나눔 배달’을 시작으로 무술년 시작을 뜻깊게 출발하였다.

 

혈액관리본부는 적십자 인도주의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4년째 시무식을 ‘봉사시무식’으로 실시하며, 직원들의 적극적 참여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시행된 연탄봉사는 어려운 환경에서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원주 시내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취지로, 혈액관리본부 직원 40여명과 대한적십자사 원주지구협의회 적십자봉사원 20여명의 도움의 손길로 5,000장의 연탄이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 일대에 전달되었다.

 

이날 연탄봉사에 참여한 김명한 본부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적십자 정신의 실천으로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직원들 모두 뿌듯하리라고 생각된다.”라고 말하며, “국민 건강 수호의 보조자적 역할과 함께 소외된 이웃의 아픔을 함께하는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끊임없이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사진 ]

 

< 직원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김명한 혈액관리본부장>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혈액관리본부직원 및 봉사원 모습>



*전체293


CRM센터 1600-3705  유료/발신자 부담  (월~금 09:00 ~ 20:00 / 토, 일, 공휴일 10:00 ~ 18:00)

최상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