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메뉴 닫기
전체메뉴 열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모바일 메뉴 열기 마이메뉴

본문 영역

보도자료 게시물 상세보기
[보도자료]"선행으로 응원" 방탄소년단 박지민 팬들, 대한적십자사 헌혈릴레이 2018-10-17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6331

 

“선행으로 응원” 방탄소년단 박지민 팬들,

대한적십자사 헌혈릴레이 나서

선행에 앞장서며 스타의 이름을 알리는 팬 기부 문화

 

 

              

                                                                      

                                                                   (출처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박지민 씨의 팬들이 헌혈 릴레이에 나섰다. 10월 13일 스타의 생일을 맞아 지난 9월14일부터 10월13일까지 한 달 동안 헌혈 릴레이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1)

 

13일까지 방문한 팬들은 총 750여명 이상, 부적격 인원을 제외한 585명(홍대센터 323명, 광화문센터 262명)이 헌혈에 동참하였다.

 

헌혈의집 홍대센터와 광화문센터 내에는 ‘헌혈증 기부함’도 마련되었다. 헌혈 릴레이에 참여한 팬들은 대다수가 헌혈증을 기부했을 뿐 아니라 가지고 있던 헌혈증까지 기부하였다.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한 장 한 장 모아진 헌혈증은 추후 간절히 필요로 하는 곳에 박지민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한다.

 

선한 일에 앞장섬으로써 스타의 이름을 드높이는, 바람직한 팬 기부 문화를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원장 이기남)에서는 생명 나눔에 참여한 박지민 팬들의 헌혈문화 확산과 건전한 기부를 감사며 방탄소년단 박지민에게 감사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지민의 팬들은 헌혈자를 위한 기념품 총2,000여점을 기부하였다. 2)

 

한 편 박지민 씨가 소속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에서 해외 투어 일정을 소화 중이다.

 

1)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이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고 팬들의 생명나눔을 독려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홍대센터와 광화문센터에 굿즈를 기부하였다. 기부자는 2018.9.14()~10.13(지민생일) 동안 헌혈의집 홍대센터에 방문하여 헌혈 시, 헌혈기념품 외에 추가로 지민의 굿즈(미니배너,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선물로 드리고자 기부의 뜻을 밝혔다.

 

2) “헌혈은 수혈을 필요로 하는 환자의 목숨을 구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돈으로는 전할 수 없는 순수한 사랑을 전해주세요. 천사 같은 지민이가 세상에 내려온 날에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더 많은 생명들을 살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부자는 위와 같이 팬들의 헌혈과 헌혈증 모음을 독려하며 스타의 생일을 기념하고자 이번 기부와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 관련 사진 ]

 

 

*전체293


CRM센터 1600-3705  유료/발신자 부담  (월~금 09:00 ~ 20:00 / 토, 일, 공휴일 10:00 ~ 18:00)

최상단 가기
대한적십자사 공식 헌혈앱 레드커넥트를 다운받기

26465 강원도 원주시 혁신로 50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COPYRIGHT(C) KOREAN Redcross Blood Services. ALL RIGHT RESERVED.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버전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